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

[간식] GS 문호리 팥칼빙수

by 에비안 2022. 8. 13.
728x90
반응형

 

제품명 : GS 프레시 - 문호리 팥죽 팥칼빙수(팥칼국수 아님 칼빙수!)

가격 : 3,500원(지금은 행사기간이라 1+1)

먹기 전에 칼로리를 알면 기분이 좋진 않지만,

칼로리 : 356 kcal

 

 

양평 문호리에 팥죽, 팥칼국수으로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한다.

그 집에서 개발한 건가?

 

 

열면 가장 윗부분엔 칼국수 모양의 아이스크림이 있다.

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이다. 비앙코 아이스크림의 흰 부분 같은 맛이다. 

저 부분은 금방 녹는 편이다.

 

 

 

국수 같은 아이스크림 밑부분엔 팥이 있는데 그건 매우매우 안 녹는다.

동영상에서도 내가 새가 부리를 쪼듯 쪼아봤으나 깨지지 않았다.

어떻게 먹으라는 거야?????

 

 

계속 두드리니

그 밑쪽은 다 녹았다는 걸 알게되었다.

영상에서도  내가 밑부분을 뒤집어보니 녹은 게 보인다.

 

위 : 엄청 빨리 녹음

중간: 저어어어얼말 안 녹음

 

밑 : 시간 지나면 확 녹음 

 

팥알이 통으로 크게 들어있다. 팥도 많이 들어있어 좋았다.

팥은 안 달고 팥 이외의 부분이 매우매우 달고 부드럽다. 당과 지방이  가득이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